상단여백
HOME 경기 경제 더블
63빌딩 오르는 이색마라톤 대회 기획 '로드맵마케팅컨설팅' 화제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지난 13일 여의도 63빌딩에서는 이색마라톤 대회가 열려 시선을 모았다.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63계단오르기대회 'Challenge for Love 63'가 바로 그 것이다.

63계단오르기 대회는 서울을 상징하는 63빌딩에서 개최되는 수직마라톤 대회로 1251개 계단을 오르며 체력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색적인 기록경쟁 대회다.

대회에 참가한 직장인 A씨는 "지난해 회사업무 때문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올해는 직장동료들과 함께 참가할 수 있어 더 즐거웠다"며 "무엇보다 서울의 랜드마크인 63빌딩을 오른다는 자체가 매우 신선한 발상인 것 같아 내년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63계단오르기 대회 총괄기획을 맡은 로드맵마케팅컨설팅 관계자는 "갈수록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대회인 만큼 운영에 더욱 신중을 기울였다"면서 "앞으로도 더 이색적이고 신선한 기획을 접목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드맵마케팅컨설팅은 업계 경력 10년 이상 전문가들이 모여 ATL/BTL/컨설팅 전문 회사로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 뷰티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기획하고 있다. 특히 관리자가 아닌 실무자의 자세로 고객사의 니즈를 빠르고 확실하게 피드백하는 컨설팅을 제공, 눈길을 끌고 있다.

63계단오르기 대회 외에도 해외 유명 향수 존바바토스 신제품 출시기념 브랜드 페이스북 운영 및 니나리찌 렉스타즈의 온라인 홍보, 쥬시 꾸뛰르 홍보 등을 성공리에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로드맵마케팅컨설팅은 단순히 광고만을 대행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의 문제를 명확히 규정해 컨설팅을 진행한 후 광고를 집행한다. 이런 피드백 컨설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로드맵마케팅컨설팅 관계자는 "고객사가 원한다면 TV, 버스, 라디오, 지하철스크린 도어, 인터넷, 스마트폰 어디든 콘텐츠를 노출시킬 수 있도록 광고홍보를 진행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사가 원하는 부분을 정확하고 주의 깊게 관찰해 더 좋은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상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