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인터뷰] 행사가 많은 계절 여자들에게 중요한 피부관리에 관한 전문가의 한수
상태바
[인터뷰] 행사가 많은 계절 여자들에게 중요한 피부관리에 관한 전문가의 한수
  • 조이 기자
  • 승인 2016.11.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넬피부과, 고객 개성 살릴 수 있는 상담 및 시술 진행

[KNS뉴스통신=조이 기자]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찾는 병원, 하지만 개성이라는 아름다움이 감춰지고, 부자연스러운 결과물로 인해 후회하는 환자들이 많다. 이는 환자 개별화된 의료진의 상담 부족과 무분별한 시술 권유 등이 원인으로 충분한 상담과 시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는 병원 선택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개성을 살린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체계적인 상담부터 시술, 사후관리까지 진행하는 넬의원(피부과)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넬의원 피부과는 부산의 중심인 서면에서 다년간 수많은 시술 경험과 함께 풍부한 임상경험과 시술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부산 서면 최고의 피부과로 각광받는 곳이다. 더욱이 최근에는 높아진 미의 기준에 따라 미의 기본바탕인 피부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게 되면서 넬의원(피부과)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몰리는 현상까지 생겨나고 있다. 우리는 피부과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기 위해 넬의원 원장님을 만나 피부에 대한 상세한 얘기를 들어 보았다. 〈편집자 주〉

Q. 현재 피부계의 환자들에게 으뜸이 되고 있는 병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주로 어떤 시술로 유명해졌는지 궁금하다.

A. 최근 직장인 및 학생들을 위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페이스 실리프팅, 볼륨필러, 윤곽주사, 물광주사 같은 쁘띠성형으로 환자들의 높은 시술만족도를 얻고 있어 각종 SNS에서 필러 잘하는 곳, 리프팅 잘하는 곳으로 유명세를 탔다.

Q. 수술이라는 부담감을 가진 환자분들에게 맞는 시술이 있다는데 어떤 시술이며 효과는 무엇인지 궁금하다.

A. 요즘 리프팅 시술은 기존 안면거상술처럼 칼을 대지 않아 심플하고, 보톡스 레이저 시술 등에 비해 즉각적인 결과로 ‘급한’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다. 그렇다고 결코 그 순간만을 위한 리프팅이 아니라 꾸준히 유지되는 저력까지도 보여주는 효과를 필수적인 요소로 손에 꼽아 더욱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Q. 실리프팅의 소비층이 초창기와 현재로 무엇이 변화했으며 이 시술을 필요한 타입은 무엇인가?

A. 처음엔 중년 여성들을 타깃으로 이뤄졌지만 점점 선호 연령대가 낮아지며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다. ‘V라인’ 열풍 덕이다. 20~30대에서도 뼈 때문이 아닌 유전적인 문제로 피부 탄력 저하가 일찍 일어나거나, 젖살이 빠지지 않는 듯한 통통한 얼굴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잖다. 이처럼 안면윤곽술로 얼굴라인이 개선되지 않는 사람은 실리프팅을 고려해볼 만하는 의미다.

Q. 시술을 받는 과정과 시술 효과가 가장 돋보일 때를 앞두고 언제 시술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적절한 시기인가에 대해 알고싶다.

A. 가령 녹는실을 얼굴에 길게 삽입해 당겨주면 처진 얼굴살이 올라 붙는다. 실로 피부를 끌어 올리는 과정에서 턱라인은 올라붙고, 피부를 당기는 힘에 의해 양볼의 움푹 패인 곳은 채워진다. 이때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조직에는 피부표면에 가깝게 돌기가 달린 가시실을걸어 피부를 다림질한 듯 잔주름을 펴 탱탱한 피부를 만든다. 한번 시술로 V라인 및 동안효과를 동시에 얻게 되는 셈이다. 시술 직후 눈에 띄게 올라붙은 턱라인을 확인할 수 있어 면접, 소개팅 등 중요한 행사를 1~2주 앞두고 시술하면 효과적이다.

Q. 넬의원(피부과)가 타 병원과 달리 유명해진 비법은 무엇인지 궁금하다.

A. 부산 서면 피부과 넬의원으로 전 연령층에 인기있는 요인은 천편일률적이지 않고 개별화되고 체계적인 상담, 시술, 사후관리 시스템에 있다. 잘못된 성형정보로 불필요한 시술을 하지 않도록 환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전달과 환자의 단점을 충분히 보완하면서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상담 및 시술이 이루어 진다. 이경은 원장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의 시술이 시행되며 정품, 정량 사용원칙을 지키고 안정성을 검증 받은 최신장비를 사용하며 철저하고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시행되고 있다. 또한 여러 시술의 키닥터(Key Doctor)로 활발한 학회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가장 알맞은 방법과 장비 등을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넬의원(피부과)는 무섭고 무거울 수 있는 병원 내 분위기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꾸며 방문하는 환자들의 두려움을 덜고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병원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잠시나마 즐거움을 느끼고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환자를 생각하고 환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이다. 아울러 화려한 경력을 앞세우기 보다는 환자에게 정직하고 진실된 상담만이 환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소통이 강점이라 생각한다. 언제나 소통, 신뢰, 실력 이 세가지 원칙으로 환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우선하는 넬의원(피부과)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조이 기자 dlaaldud0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