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셀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기념 ‘호우팩’ 증정 이벤트
상태바
셀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기념 ‘호우팩’ 증정 이벤트
  • 이효제 기자
  • 승인 2016.11.2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학을 연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셀킨’은 11월 1일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매직 글로우 퓨어겔 마스크’ 2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직 ‘셀킨’제품을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매직 글로우 퓨어겔 마스크’를 무료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셀킨’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체험하고 그 우수함을 알리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매직 글로우 퓨어겔 마스크’는 ‘셀킨’ 전제품을 생산하는 씨앤텍㈜이 만든 신개념 겔 마스크로 기존 부직포, 하이드로겔과 뚜렷한 차별점이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 ‘MG:gel’을 사용하였다.

MG:gel이라 불리는 이 원단은 마스크팩 사용자들이 기대하는 효과 중 1순위로 꼽는 보습력이 탁월하여 ‘호우팩’이라는 별명이 붙었고, 밀착력, 피부탄력, 광채까지 한번에 표현할 수 있어서 ‘매직겔’이라는 애칭이 생겼을 정도로 기존 마스크팩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새로운 질감과 효능을 가졌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입소문을 타고 가입한 많은 고객들을 위해 11월 한달간 진행하게 되었다.

‘셀킨’은 앞으로 먼저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계획이다.

이효제 기자 lhj81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