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필어공, 필리핀어학연수 16회 온라인박람회 실시
상태바
필어공, 필리핀어학연수 16회 온라인박람회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1.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기관인 필어공이 학생들에게 비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16회 온라인 박람회를 실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단기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말레이시아영어캠프, 싱가폴영어캠프 등에 대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총 50개 이상의 필리핀어학원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어학원은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CPILS어학원, CG어학원, EV어학원, SMEAG어학원, CIA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BOC어학원, 웰츠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등과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BECI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이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참가비가 없으며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기간별, 프로그램 별 최대 학비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격 요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7년 1월 1일부터 인상되는 학비 적용을 피할 수 있으며 비수기에 적용되는 할인비용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자체를 줄일 수 있는 2016년도 마지막 기회이다.

필어공 관계자는 “실제 지불되는 비용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제한된 필리핀어학원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적인 오프라인 혹은 프로모션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면서 “10년 이상의 전통 있는 필리핀어학원과 퀄리티 자체를 인정받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은 낮추고 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필어공은 13년 전통의 유학원으로 한국유합협회 소속의 신뢰 있는 기관으로 4만 회원이 현재 이용하고 있다.

상담가들은 대부분 8년 이상, 최대 13년 동안 필리핀유학관련 정보를 제공한 전문가들로 실제 연수 경험자이다. 학생들의 입장에서 필리핀 단기어학연수의 효율적인 접근, 필리핀어학원의 학생 개개인별 맞춤 정보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시 주의사항 및 사기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여러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