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평택~수서간 KTX(SRT) 개발호재 소사벌 우미린2차 레이크파크 분양관심
상태바
평택~수서간 KTX(SRT) 개발호재 소사벌 우미린2차 레이크파크 분양관심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1.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사벌 우미린 2차 레이크파크 마감임박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현재 평택은 고덕삼성산업단지, KTX(SRT) 지제역(16년 개통예정), 미군기지 이전 등 개발의 큰 호재가 많아 인구유입 속도가 급격히 빨라져 주택 수요가 급증하는 곳이다. 

오는 2016년 수서~평택 KTX(SRT)노선이 개통될 경우 새로 신설되는 역은 강남 수서역, 경기 동탄역, 지제역이다. 지제역과 인접한 소사벌지구는 강남권까지 30분이내 출퇴근이 가능하게 된다.

평택은 전 지역이 각종 호재거리로 개발을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소사벌 택지개발지구는 평택내 유일한 택지개발지구로 지제, 세교, 등의 도시개발지구와 더불어 신흥주거지역의 최중심에 위치하고, 90%이상 택지개발이 완료되어 주거인프라가 모두 형성이 된 떠오르는 신흥 주거지역이다. 1만6천여세대가 들어서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인데다 신재생에너지 시범지구이고, 배다리수변공원을 포함하여 36만㎡ 규모의 대형공원이 지구 내 입지해 주거환경이 좋다.

그 중에 우미건설은 평택 소사벌지구 B-10블록에 ‘평택 소사벌 우미린 레이크파크’를 분양해 인기몰이를 하였고. 일부 잔여세대에 한하여 선착순 분양을 실시한다.

평택에서 최고의 프리미엄이 형성된 ‘평택 소사벌 우미린 센트럴파크’ 870가구에 이은 2차 물량이다. 소사벌지구에서 차량 10분거리에 위치한 고덕산업단지에는 삼성전자가 100조원을 투자하는 전자부품 및 의료기기 등의 생산공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삼성전자 화성사업장의 2,6배에 규모로 들어서는 만큼 신규 유입되는 인구만 10만여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돼 큰 호재로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 소사벌 우미린 레이크파크’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 761가구의 규모로 들어서며, 선호도 높은 84㎡ A타입 388세대, B타입 274세대, C타입 99세대의 3개 주택형으로 구성되었다.

교통을 살펴보면, 안성IC와 송탄IC가 인근에 있어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간고속도로를 차량5분~10분이내 닿을 수 있다. 또한 1번, 38번, 45번국도가 인접하여 광역교통망과 지하철1호선 지제역, 평택역, 시외버스터미널 등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와 인접한 상업지구에는 여성병원을 비롯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이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미 완공된 평택세무서를 비롯해 공공시설인 도서관(확정), 체육시설, 문화시설이 단지 서측에 예정되어 있고 남측으론 평택시청,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등의 기존에 완비된 평택구시가지 중심시설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헬스장을 비롯하여 실내골프연습장, 회의실, 독서실 그리고 실제 카페와 같은 카페린, 입주민들의 가족, 친지 등 방문객을 편하게 모실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2개실을 도입하여 입주민을 위한 최고급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분양관계자는 “평택은 빅 개발호재인 고덕삼성산업단지, KTX(SRT)지제역 올 12월 개통예정(현재 시범운행중),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구유입 속도가 급격히 빨라져 주택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현재의 상황을 알고 계신 수요층의 발빠른 움직임으로 현재 마지막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 중인데 배다리수변공원 등의 뛰어난 주거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우미린 레이크파크는 마지막 일부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으로 진행된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