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문정지구 법조타운 內섹션오피스 '문정 헤리움써밋타워' 인기
상태바
문정지구 법조타운 內섹션오피스 '문정 헤리움써밋타워' 인기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요즘 소형 오피스 개념으로 수요가 굉장히 다양한 섹션오피스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문정 헤리움 써밋타워’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문정헤리움써밋타워는 문정 지구3-5BL에 지하5층~지상13층으로 들어서며 지하2층과 지상1층~지상3층은 상업시설로,지상4층~지상13층은 섹션오피스로 구성된다.

섹션 오피스는 다양한 크기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이며,가변형 벽체로 업무규모에 맞춰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고 필요한 공간만큼 계약하여 투자금이나 임대료 절약이 가능한 맞춤 오피스다.

단지가 들어서는 문정지구는 다양한 개발호재는 물론 뛰어난 강남 접근성 까지 갖추고 있어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다, 실제로 법조타운과 미래형업무단지 등 다양한 업무시설이 입주할 예정으로, 입주 완료 시 상주인구는 20만명에 달해 안정적인 운영이 예상되며, 입지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문정헤리움써밋타워는 서울동남부의 중심을 지나는 송파대로와 접근해 있어 교통여건 또한 좋으며, 문정법조단지, 제2의롯데월드, 위례신도시, 가든파이브(동남권 유통단지)등 주변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문정역에서 법조단지로 이동하는 길목 입지로서 문정역3번출구와 연결되는 문정헤리움써밋타워는 송파대로변의 마지막 분양물건이라는 희소성과 법인 인근지역의 신규 공급 물량이 전무하다는점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특히KTX SRT 수서역이 곧 개통예정 소식에 주변 입지적 가치가 올라가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