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시술 고민? “스팟 제품으로 ‘셀프케어’ 하세요”
상태바
피부과 시술 고민? “스팟 제품으로 ‘셀프케어’ 하세요”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11.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는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다. 이를 위해 스킨케어와 식이요법을 비롯해 프락셀, 아쿠아필, 레이저토닝 등 피부과 시술도 마다하지 않지만 가격적인 면과 혹시나 모를 부작용을 생각한다면 여간 부담스러운 것이 아니다. 최근에는 이런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해 원하는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여드름 완화, 미백, 피부자생력 강화 등 종류도 가지각색인 기능성 화장품 가운데 매끈한 피부를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팟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진=이니스프리, 라벨영, CNP차앤박화장품, 빌리프 홈페이지

이니스프리의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는 제주 미역귀를 발효해 저분자화한 바이오 씨플랜트 사이언스 기술을 통해 피부에 자생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쫀득한 밀착력과 강화된 보습을 통해 피부에 조금만 발라도 깊숙하게 흡수돼 피부 방어력을 증진시키고 탄탄하게 마무리 해준다.

라벨영의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토닝버전 프리미엄’은 기미, 주근깨, 잡티 피부에 집중적인 화이트닝케어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 토닝스팟 제품이다. 미백효과를 느낄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자연유래성분의 자작나무, 닥나무, 산자나무 성분이 함유됐으며,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CNP차앤박화장품의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국소부위 집중 케어 제품이다. 나이트 전용 스팟으로 성난 피부에 효과적인 ‘아젤라익애씨드’가 고농축으로 함유돼 과잉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스팟 부위를 자극 없이 신속하게 진정 시켜준다.

빌리프의 ‘더 트루 디콕션-얼티미트 브라이트닝 스팟 케어’는 고농축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돼 칙칙한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크리미하고 쫀쫀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