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은하항공여행사, 중국해남도 보아 B.F.Acc, 미션힐cc 골프여행 떠나자
상태바
은하항공여행사, 중국해남도 보아 B.F.Acc, 미션힐cc 골프여행 떠나자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1.0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중국 해남도는 사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한 바닷바람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자연 조건이 매우 좋아 ‘동양의 하와이’로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이곳은 또한 국내 골퍼들이 많이 찾는 골프여행지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중국 하이난은 주옥 같은 골프장과 유명한 리조트가 즐비하다.

은하항공여행사에서 소개하는 중국 해남도 보아 BFAc.c & 골프리조트는 정교하게 설계돼 여러 수준의 골퍼들을 다 수용할 수 있다. BFA 국제 컨벤션 센타 골프클럽은 18홀, 파72, 페어웨이 전장 7129야드의 규모이며, 호주의 그라함마쉬(Graham Marsh)가 설계했다. 전체적인 코스 레이아웃은 차분하게 조성되어 휴식공간 같은 느낌을 준다.

속을 더 들여다보면 울창한 숲과 조류에 뒤덮여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홀마다 골퍼들의 마음을 다잡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 바다로 흐르는 완콴강 수면은 너무 맑아 물 속 백사장이 다 들여다 보이며 완콴강의 기이한 하구 삼각주들을 잘 살려 계곡, 폭포, 원림이 있는 정원을 훌륭하게 연출해내 골퍼들을 최상의 상태로 끌어내준다.

또 하나, 중국 해남도 해구의 미션힐c.c는 해구국제공항에서 15분,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세계 최고 호텔과 골프장이 만난 해남도 초특급 미션힐cc를 추천한다. 10가지의 총 180홀의 광활한 골프 코스를 만나보는 것도 즐거운 일일 것이다.

중국 해남도 해구 미션힐cc는 세계에서 최초로 용암 지역 위에 설계된 골프장으로 달의 표면을 연상시키는 오래된 화석들이 남아 있고, 오래된 나무, 깊은 틈, 구불구불 흐르는 개울, 크리스탈처럼 맑은 호수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 유수의 경기를 유치해 온 만큼 월드 클래스의 위엄을 몸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열대 낙원의 섬 중국 하이난에 매혹적으로 더해진 골프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길 바라며 최고의 안식처에서 힐링 여행을 추천한다. 이 외에도 은하항공여행사에서는 문창cc, 칠선령골프리트, 미란cc 등 더 많은 중국 해남도 골프상품을 출시 대기 중이다.

자세한 골프장 설명 및 일정은 은하항공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