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운동화 구입하려면? 신발정품멀티숍 ‘씨풋’ 주목
상태바
정품 운동화 구입하려면? 신발정품멀티숍 ‘씨풋’ 주목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11.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운동화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운동화 마니아들은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다양한 정품 운동화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중고장터 등에서 사고파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특히 해외구매대행으로도 구하기 힘든 조던 시리즈는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완벽해 운동화 수집 마니아들에게 최고의 스포츠화로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정품을 구하기 힘들 뿐만 아니라 어렵게 구했더라도 정품 여부에 대한 의구심을 지울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운동화 마니아들에게 신발정품멀티샵 ‘씨풋(CFOOT)’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씨풋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해외구매대행으로 판매하고 있다. 신발 매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조던의 경우 신상 정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다.

‘씨풋(CFOOT)’은 11월 신상품으로 조던1 블랙토 2016을 비롯해 ▲조던1 탑쓰리 ▲조던3 트루블루 ▲조던4 진저 위트 ▲조던6 피나클 메탈릭골드를 선보였다. 조던 시리즈 구매를 원했다면 주목할 만하다.

또 인기 조던 운동화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범고래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오레오 ▲조던4 토로 ▲조던6 블랙인프라레드 ▲조던6 크롬 ▲조던6 카마인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72-10 ▲조던11 브레드 ▲조던11 감마블루 ▲조던13 바론스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업템포 올림픽 시드니 ▲업템포 검흰 ▲업템포 흰빨 ▲나이키 테아 검흰 ▲나이키 슈프림 에어맥스 98 ▲나이키 마노아 ▲아디다스 노마드/이지 등 평소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씨풋(CFOOT) 관계자는 “씨풋은 정품만을 취급하는 신발 멀티숍으로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운동화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매월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다양한 신상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