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CD보다 작은 연예인 얼굴의 비밀은 헤어라인교정
상태바
CD보다 작은 연예인 얼굴의 비밀은 헤어라인교정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6.10.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브라운관에서 보이는 연예인의 모습은 실제 모습보다 부하고 밋밋하게 나오기 때문에 실제로 연예인을 보면 깜짝 놀라는 경우가 많다. 특히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오밀조밀 들어있는 여배우의 얼굴을 보면 감탄을 금치 않을 수 없다.

최근 이러한 연예인의 주먹만한 얼굴의 비밀이 헤어라인교정이라고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헤어라인교정은 얼굴뼈 수술 없이 얼굴이 작아질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제2의 윤곽수술’로 불릴 정도다.

헤어라인교정은 후두부의 모발을 채취 후 머리카락의 밀도와 머릿결 방향, 각도 등을 고려하여 넓은이마, M자이마, 각진이마 등 불규칙하고 넓은 이마 헤어라인에 이식하는 모발이식술이다. 본인의 모발을 활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고 자연스러워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헤어라인교정은 넓고 불규칙한 이마라인을 가지런하게 채우는 수술이지만 그 효과는 이마에만 머물지 않고 얼굴 전체적인 이미지 변화를 가져온다. 1:1:0.8이라는 동안 황금비율에 맞게 디자인하기 때문에 작은 얼굴은 물론 동안 효과,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모제림의 여성헤어라인교정은 정면뿐만 아니라 측면의 관자놀이에서부터 구레나룻으로 이어지는 부분까지 교정하기 때문에 얼굴의 가로 폭을 줄여 갸름하면서도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줄 수 있다.

모제림 여성헤어라인 전담 송영찬 원장은 “많은 인기있는 여배우들의 작고 아름다운 얼굴의 비결이 헤어라인교정으로 소문나면서 더 많은 연예인들과 젊은 여성들이 병원을 방문하고 있다”면서 “헤어라인교정은 정면과 측면을 모두 교정해 광대가 들어가 보이는 효과를 줘 옆 얼굴이 넓어보이는 여성들에게도 효과가 좋다”고 전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