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0 (수)
‘여자의 비밀’ 소이현의 로맨틱 원피스 ‘화제’
상태바
‘여자의 비밀’ 소이현의 로맨틱 원피스 ‘화제’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6.10.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2TV 여자의비밀 83회,84회 방영화면 캡쳐이미지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연출 이강현,극본 송정림)의 소이현이 입고 있는 다채로운 패션이 패션그룹 형지 브랜드이다.

지난 화요일 ‘여자의 비밀’ 83회에서는 강우(오민석 분)와 지유가 화원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방영됐는데 이 때 지유는 잔잔한 체크무늬가 있는 핏앤플레어 원피스를 착용했다.

이 원피스는 상의를 피트하고 하의는 퍼져 날씬해 보이는 실루엣으로, 어깨와 가슴부분에 검정색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유니크한 스타일로 ‘샤트렌’ 제품(HC6WOP104)이다. 이 장면에서 지유가 들고 나온 하얀색 안개꽃다발이 체크 원피스와 묘한 컬러 대비를 과거 착하고 여린 캐릭터의 느낌을 배가시켰다.

반면, 수요일 방영된 84회에서 소이현은 버건디 컬러 재킷과 레이스 스커트 셋업 정장을 선보이며 복수를 꿈꾸는 강인한 캐릭터를 표현했다. 변형 카라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재킷(HC6FJK301)과 레이스 소재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H라인 스커트(HC6FSK302)는 모두 샤트렌 제품이다.

모던 프렌치(Modern French)컨셉의 샤트렌은 현대적인 모던함과 여성스러운 우아함이 공존하는 프렌치 감성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한편,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은 소이현을 비롯한 주조연급 배우들의 성숙된 연기력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 전개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