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생방송 투데이, 20kg 체중 감량 복부비만 탈출 성공 비결은?
상태바
생방송 투데이, 20kg 체중 감량 복부비만 탈출 성공 비결은?
  • 강남용 기자
  • 승인 2016.10.25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닙스와 운동 병행한 PT센터 타이거짐 동탄점 헬스 회원 소개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똑똑한 건강법칙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타이거짐 동탄점 헬스 이용 회원이 카카오닙스와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SBS '생방송투데이' 캡쳐>

[KNS뉴스통신= 강남용 기자] 카카오닙스와 운동을 병행해 20kg 가까운 체중 감량과 복부비만 탈출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똑똑한 건강법칙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타이거짐 동탄점 헬스 이용 회원 카카오닙스와 운동법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카카오닙스는 아로니아, 강황과 함께 세계 3대 항산화 푸드로 알려져 있다.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들어가 있다.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똑똑한 건강법칙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타이거짐 동탄점 헬스 이용 회원이 출연해 카카오닙스와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SBS '생방송투데이 캡쳐>

특히 식이섬유 함유량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혈액에 녹아 있는 중성지방 제거 효과가 알려지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타이거짐은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 들이 이용 회원들의 건강관리에 1:1 맞춤형 트레이닝으로 MBN 천기누설에도 소개 되는 등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똑똑한 건강법칙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타이거짐 동탄점 헬스 이용 회원이 카카오닙스와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SBS '생방송투데이' 캡쳐>

타이거짐 회원 A씨는 "카카오닙스와 운동을 병행해 20kg 가까운 체중 감량과 복부비만 탈출에 성공 했다"며 "카카오닙스는 아로니아, 강황과 함께 세계 3대 항산화 푸드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들어가 있다'며 "식이섬유 함유량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혈액에 녹아 있는 중성지방 제거 효과가 알려지면서 인기가 높다" 전했다.

또 다른 타이거짐 회원은 "카카오닙스 식단과 함께 타이거짐 동탄점에서 함께 운동을 병행해 피부비만 해소와 좋은 운동 습관이 들어 건강을 되찾았다"며 "복부비만 해소와 좋은 운동 습관이 들어 건강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강남용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