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아시아나항공-유니세프 ‘사랑의 동전’, 일본에 온정 전한다
상태바
아시아나항공-유니세프 ‘사랑의 동전’, 일본에 온정 전한다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3.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에서 24일부터 승객들과 함께 <일본 긴급 구호> 기금 모금 캠페인 벌여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일본 재난 지역 복구와 피해 아동 구호를 위해 24일(목)부터 국제∙국내선 전노선 기내에서 긴급 일본 구호 기금 마련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그 동안 유니세프와 함께 실시해 온 ‘사랑의 동전 모으기’ 기금의 일환으로, 일본 구호 기금으로 걷힌 기금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통해 유니세프 일본위원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캠페인을 위해 유니세프와 함께 제작한 <일본 긴급 구호>가 인쇄된 특별 모금 봉투를 제작하였으며, ‘기부금 전액이 일본 긴급구호 기금으로 사용된다’는 기내 방송을 통해 이번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알린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13일(일)부터 기내 담요, 생수, 컵라면 등 구호물품 전달을 시작으로 6천만엔(한화 약 8억4천만원) 기부금, 구호물자 수송 지원과 함께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애도와 재난 극복’의 의미를 담은 기내 방송을 실시하는 등 일본의 재난 위기 극복을 돕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설명>
아시아나 승무원들이 일본 구호 기금 마련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위해 제작한 특별 모금 봉투를 선보이고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