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8 19:27 (금)
언코키즈, 차별화된 스타일로 엄마들 마음 사로잡다.
상태바
언코키즈, 차별화된 스타일로 엄마들 마음 사로잡다.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0.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복 못지 않은 아동복의 스타일…언코키즈의 새로운 제안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아이는 아이다워야지’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유아동복 쇼핑몰의 컨셉은 아이가 입었을 때 어울리는, 아이들의 순수성을 돋보이게 연출해줄 수 있는 옷이었다.

그러나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트렌드 탓에 아동복도 성인복 못지 않은 개성과 스타일이 중요하게 되었고, 많은 유아동복 쇼핑몰들이 시즌에 유행하는 아이템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온라인 유아동복 브랜드 ‘언코키즈’는 변화의 물결에 맞춰 시즌에 유행하는 스타일과 개성을 결합한 유아동복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깔끔한 컨셉과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이슈가 된 언코키즈는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가 덧나지 않도록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프렌치한 감성을 담아 편안해 보이는 컬러와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다.

언코키즈에서는 매달 베스트 리뷰를 뽑아 2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FW를 맞이하여 언코키즈 공식 SNS 에 올라오는 게시물을 본인 게시물에 스크랩할 경우에 추첨을 통해 알찬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언코키즈 관계자는 “소규모로 시작하였으나 마음을 공유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언코키즈는 시즌에 맞춰 트랜드를 내세우기 보다는 활동에 용이하고 실용적이며 품질까지 갖춘 아이템을 선보이며 입 소문을 타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