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부천시의장,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참석
상태바
강동구 부천시의장,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참석
  • 최덕종 기자
  • 승인 2016.10.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의회 강동구 의장은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천시의회>

[KNS뉴스통신= 최덕종 기자] 부천시의회 강동구 의장 및 의원들은 지난 8일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부천시재향군인회 회원 간의 상호결속과 확고한 안보관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강 의장은 축사를 통해 다양한 국가안보에 대한 시각을 하나로 통합하여야만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기념식을 통해 부천시재향군인회가 힘찬 도약과 전진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강진, 김동희, 이형순, 황진희, 서원호 의원이 함께 참석했다.

부천시의회 강동구 의장은 새마을수련회 개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천시의회>

한편 강 의장은 8일 오전 11시 원미레포츠공원에서 열린 부천시 새마을회 수련회 개회식에도 참석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열정적인 활동으로 지속적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새마을수련회 행사에는 최성운, 이준영, 이동현, 김한태, 서강진, 김관수, 김문호, 이상열, 이형순, 박병권, 최갑철, 황진희, 김은주 의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최덕종 기자 oknaja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