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마루오가닉,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임신 준비 한번에
상태바
풀마루오가닉,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임신 준비 한번에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10.0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유기농 숙성발효 건강식품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D라인의 꿈★이벤트'를 진행한다.

D라인의 꿈 이벤트는 난임 인구 20만 시대, 건강한 임신을 돕기 위해 특별한 혜택 3가지를 준비했다.

먼저 풀마루는 ‘D라인의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의 날인 10일까지 ‘자연만을 흑마늘진액20’ 90팩 또는 120팩을 구매한 이들에게 10% 할인 및 천연엽산제를 무료 증정한다. 또 ‘아름다운 D라인의 꿈’ 이벤트에서는 흑마늘진액이 필요한 사연을 남긴 이들 중 10명에게 제품 한 박스를, 이외 전원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D라인의 꿈을 이룬 임신부를 위한 '핵선물 폭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핵선물 폭탄 이벤트는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60팩 이상 구매회원 중 10월부터 12월까지 임신에 성공한 이들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에게는 ▲스토케 키루시 디럭스 유모차(1명)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수유쿠션(10명)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양파진액10(그외 전원)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풀마루오가닉은 회원가입 시 3000원, 생일회원에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월 우수고객 10명을 선정해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임산부의 날 맞이 각종 이벤트 혜택을 제시한 풀마루오가닉은 100% 국내산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 고농축 제조한 제품을 판매해온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이다. 풀마루오가닉은 다른 광고 없이 주부들의 입소문과 제품력만으로 성장해 왔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무기질 성분이 다량 함유된 남해산 유기농 마늘 중에서도 당해 연도 최상등급인 1등급 마늘을 엄선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임신건강식품선물용으로, 계획임신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맘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는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