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모공스파, 건강한 모공 관리 해법 제시
상태바
닥터수 모공스파, 건강한 모공 관리 해법 제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10.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지난여름 유난했던 폭염은 피부를 피곤하게 하는 주범이었다.

실제로 온도가 1도씩 올라갈 때마다 피지 분비량은 약 10%씩 증가하게 되고 모공도 넓어진다. 한번 넓어진 모공은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과 잡티,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요즘과 같은 환절기의 건조한 공기는 피부 수분 부족으로 피부 탄력을 떨어뜨려 피부 노화를 가속화 시킨다.

특히 넓어진 모공은 다시 축소되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 관리를 습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리를 습관화하기 위해 최근 시중에는 다양한 스크럽 제품이나 모공 관리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를 활용해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 모공 속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한 천연 스크럽 제품으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모공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우유, 흑설탕, 달걀흰자 등은 각질 제거와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모공 케어 재료로 인기다.

모공스파 전문 피부관리 브랜드 ㈜닥터수 문혜옥 대표는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평소 꼼꼼하게 세안을 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트러블과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면서 "하지만 한번 늘어난 모공을 집에서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고 전했다.

넓어진 모공은 가급적 빨리 관리를 시작할수록 효과가 더 좋기 때문에 홈케어만으로 모공 관리에 만족할만한 효과를 얻지 못했다면, 전문 에스테틱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닥터수가 제안하는 ‘모공스파’는 모공 내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배출해주고, 여기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줌으로써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특화된 모공 관리 프로그램이다.

기존 피부 관리와는 달리 ‘모공스파’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 보다 집중적 관리를 통해 눈에 띄는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제품은 물론 의사가 개발한 제품들을 이용해 집에서도 모공 케어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닥터수는 국내 2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모공스파 전문 피부관리샵으로 모공 관리가 절실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많은 고객들의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