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재테크로 ‘1억만들기’ 성공하는 직장인들
상태바
꾸준한 재테크로 ‘1억만들기’ 성공하는 직장인들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6.10.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결혼자금, 내 집 마련 등 목돈이 필요한 직장인들이 주목하는 1억 재테크가 등장해 재테크 정보나 지식이 부족한 일반 직장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동산 투자전문 레디펀은 1:1 맞춤형 무료 재무설계 상담으로 안정성과 수익성 모두를 잡는 레디펀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액 부동산투자로 목돈 굴리기를 실현해 ‘1억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레디펀의 거치형·적립형 투자 상품을 통해 꾸준하게 재테크를 할 경우 은행 예금 및 적금보다 훨씬 빨리 1억 굴리기가 가능해진다. 은행과 비교하면 1년에 약 30여만원의 차액이 발생하며, 3년이 경과되면 약 320여만원까지 차액이 커져 레디펀을 통한 투자가 훨씬 유리하다.

레디펀을 통한 부동산투자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조성된 투자금을 부동산 시행업체에 대출 해준 뒤 기간 만료 후 이자와 함께 원금을 상환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레디펀의 부동산투자 상품은 부동산개발, 경매, 감정평가 등 부동산 전문가들이 자체 개발한 심사평가 시스템을 이용해 검증된 상품들로 엄선되어 있어 리스크가 적다. 투자금은 금융기관인 신탁사에서 관리되며 리스크 관리팀의 체계적 관리/감독하에 투자금 집행부터 상환까지 사후관리가 이루어진다.

한편 현재 레디펀은 펀딩받은 금액으로 서초동 1487-34 번지에 빌라 8세대를 시행하고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