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1 07:58 (일)
다입어닷컴, 수입보세여성의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상태바
다입어닷컴, 수입보세여성의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보세에 관한 이미지 탈피하여 수입보세쇼핑몰의 중심이 될 수 있었던 길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쇼핑몰을 한번이라도 이용해본 여성이 있다면 수입보세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수입보세라는 말은 다른 나라로부터 상품을 국내로 사들이는 수입이라는 단어와 수출과 수입 시 관세를 부여하기 위해 통관절차를 대기하는 동안 보관 중인 창고물품을 뜻하는 보세라는 단어가 합쳐진 단어로 스타일을 중심으로 해외에서 들여오는 옷을 보고 수입보세스타일이라고 말한다.

이는 1970년 대한민국이 무역흑자를 낼 때 사회적 분위기와 국가의 혜택이 맞물려 수 많은 업체들이 헐값에 질 좋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고, 그로 인해 일반인들이 품질 높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수입보세의류는 고급스러운 의상이라는 인식이 생기게 되었다.

하지만 이런 인식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쇼핑몰들이 좀더 저렴한 상품을 찾기 위하여 중국의 값싼 노동력을 빌려 상품을 제작하게 되었고, 품질이 떨어지는 중국산이 성행하면서 수입보세에 관한 평판이 떨어지게 되었다.

다입어닷컴은 척박한 수입보세 쇼핑몰 시장에서 높은 품질과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을 준비하여, 수입보세에 관한 안 좋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수입보세쇼핑몰 중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또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에서 벗어나 어느 곳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여, 20대 후반부터 30대, 40대까지도 소화 가능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다입어닷컴에서는 30만원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해진대표는 "다입어닷컴은 멋을 추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원하는 여성분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하며, "앞으로도 한발 앞서 나가는 스타일리쉬한 의류를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