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07:44 (목)
이슈를 몰고 다니는 남성의류쇼핑몰 바우로
상태바
이슈를 몰고 다니는 남성의류쇼핑몰 바우로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09.30 13:1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감성으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다

 

<사진=바우로 제공>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 가랑이 찢어진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 가.

이 속담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지 않고 억지로 남을 따라 하다가는 큰 낭패를 본다는 뜻으로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코디 법, 즉 자신의 스타일은 고려하지 않은 채 무작정 유행을 쫓는 사람을 보고 위의 속담이 들어맞는다고 할 수 있겠다.

패션 스타일이 획일화 되어가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 사람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변질되면서 개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려주는 의류보다는 대중화된 의류를 선보이는 곳이 대부분이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주를 대상으로 추세 분석한 결과 개성이 돋보이는 의류보다는 구매층이 확보된 의류를 우선으로 사 입 할 것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였으며,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다른 쇼핑몰과 겹치는 경우가 70%에 달했다.

도전보다는 안정감을 추구하는 요즘, 한 남성의류쇼핑몰이 남들과는 다른 감성룩을 선보이며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바우로는 부담 없이 골라도 고급스러우면서 남성미 가득한 룩을 연출하는 개성 있는 남성 의류로 유명하다. 특별히 살 옷이 없어도 남성들이 수시로 접속해 구경한다고 할 정도로 사이트도 옷도 우아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남성의류쇼핑몰 바우로는 매일 시장에 나가 상품을 분석, 공부하여 바우로만의 감성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의류와 함께 코디 하면 좋을 패션 잡화 등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그날의 새로운 신상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단골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어린 나이부터 사업을 시작하여 보다 트렌디 하며 유니크한 데일리룩을 선보여 SNS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백두진 대표는 “바우로가 옷으로 소통하는 하나의 소통창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