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에스원 “‘모바일 카드’로 보안성 강화하고 고객 편의 높인다”
상태바
에스원 “‘모바일 카드’로 보안성 강화하고 고객 편의 높인다”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6.09.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보안성은 높인 차별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에스원 모바일 카드’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술을 이용해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경비조작과 출입이 가능하다. 고객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 후 보안카드를 다운받으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보안카드는 고객이 항상 지니고 있어야 하며 분실할 경우 콜센터로 연락해 일일이 분실신고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또 보안카드를 새로 신청할 경우 2~3일의 시간이 걸리기도 했다.

그러나 모바일 보안카드를 이용하면 보안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경비를 작동시킬 수 있다. 매번 앱을 실행시킬 필요도 없으며, 스마트폰 화면을 켜 놓은 상태로 카드리더에 접촉만 하면 경비가 작동된다.

또한, 추가로 카드를 신청할 때도 콜센터를 통해 간단한 정보만 전달하면 앱 설치, 본인인증을 거쳐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킹시도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스마트폰을 분실하면 콜센터를 통해서 사용할 수 없도록 원격조치가 가능해 보안성이 강화됐다.

현재 이 서비스는 소규모 사업장 신규 고객들 중 유선 보안시스템을 설치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차후 순차적으로 기존 고객과 무선 보안시스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