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식 ㈜지산 회장 가족의 계속되는 '나눔 행보'...가족 모두 고액기부 동참
상태바
한주식 ㈜지산 회장 가족의 계속되는 '나눔 행보'...가족 모두 고액기부 동참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6.09.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주식 ㈜지산 회장, 공봉애 씨, 조병돈 이천시장, 강영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탐장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경기도 최초의 가족 아너 소사이어티인 한주식 ㈜지산 회장 가족은 지난 26일 아들 한재승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성금전달에 이어 나눔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신원)는 27일 이천시청에서 공봉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경기 111호, 이천 5호)으로부터 아너 소사이어티 성금 약 7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배우자인 한주식 ㈜지산 회장(경기 79호)과 조병돈 이천시장, 강영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팀장이 참석했다.

공봉애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은 지난 8월3일, 배우자 한주식 ㈜지산 회장(경기 79호/2015년 11월 가입)을 이어 아들 한재승 군(경기 112호), 딸 한재현 양(경기 113호)과 함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경기도 최초의 가족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전달받은 성금은 ㈜지산이 사업하고 있는 이천시에 전달되며, 이천시 내 복지이슈 발생 시 수시로 지원하고 있는 ‘이천행복한동행’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