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현대자동차 “운전기술 교육받고 부녀 간 정도 쌓아요”
상태바
현대자동차 “운전기술 교육받고 부녀 간 정도 쌓아요”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6.09.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여성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지원하고, 서먹서먹해진 부녀 간에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아빠와 딸을 위한 ‘2, 3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아빠 &딸 드라이빙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현대자동차가 2012년부터 여성 운전자의 운전 기술 향상과 건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해 온 프로그램이다.

올해부터는 부녀의 정까지 쌓을 수 있는 ‘아빠와 딸’이란 테마로 진행하고 있다. 교육도 받고 가족간의 사랑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다. 지난 6월 1차 클래스를 진행,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현대자동차는 오는 10월 22일과 11월 5일에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2, 3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를 개최하고, 프로그램에 참가할 아빠와 딸을 각 차수별 30쌍씩 모집할 예정이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아빠가 딸에게 직접 운전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테마로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사고 발생시 대처 교육 ▲기본 주행 방법 ▲안전 운전 및 주차 방법 등 일상 주행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론 교육을 이수한 후, 장애물이 설치된 랠리에서 실전 운전 연습을 하게 된다.

2, 3차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부녀는 10월 13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을 선발한 후 홈페이지 게시 및 전화 등으로 공지할 계획이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