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스파 전문점 닥터수, 피부미용인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모공스파 전문점 닥터수, 피부미용인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 문정석 기자
  • 승인 2016.09.26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문정석 기자] 새로운 피부 관리 시스템 모공 스파로 유명한 ㈜닥터수가 오는 10월 12일(서울)과 22일(부산) 양일 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닥터수는 피부미용 시장에서 모공스파라는 고유의 피부관리 시스템과 매장 운영에 필요한 경영관리, 적극적 마케팅 지원 등으로 조용한 반향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1인 창업 소상공 피부미용인 지원을 위한 공동 브랜드 개발에서 시작한 닥터수는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전환한 뒤 지난 1년여 동안 외적 성장보다 가맹점의 실력 향상을 위한 교육, 운영 지원, 마케팅 개발 등 내실 다져왔다.

특히 경영진의 오랜 현장 실전 경험을 통해 축적한 방대한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통해 피부미용 현장 종사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닥터수는 이번 창업 설명회를 통해 경력자는 물론 피부미용관리사 자격증이 없는 창업 희망자, 피부미용 관련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기존 사업자 등 모두에게 유용한 매장 운영, 피부미용 관리, 마케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피부미용 관리 시연을 현장에서 직접 하고 개인별 상담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닥터수 관계자는 “피부관리 시스템 모공스파와 체계적 창업지원이 입소문을 타면서 프랜차이즈 가입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창업설명회에 참석자들에 대한 특전으로 가맹 계약 시 로열티 할인(30호점)과 10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 제품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정석 기자 bizmong@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