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미백 추천? 겟잇뷰티 화이트닝 블랙샷, 전신미백크림 으로 '인기'
상태바
바디미백 추천? 겟잇뷰티 화이트닝 블랙샷, 전신미백크림 으로 '인기'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09.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겨드랑이, 팔꿈치, 사타구니 등 민감한 부위의 색소침착은 여성들이 속앓이 하는 대표적인 고민거리다. 멜라닌이 각질층으로 이동해 피부 표면에 닿아 특정 부위가 다른 부위보다 검어지는 색소침착 현상으로, 수많은 여성들이 시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시술 등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색소침착을 해결하는 대안으로 기능성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스킨피스가 출시한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블랙샷 프리미엄)’은 On Style 대표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소개돼 일명 '겟잇뷰티 미백크림'으로 불리며 각광받고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겨드랑이, 바스트 포인트, 팔꿈치, 사타구니, 무릎, 비키니라인, 복숭아뼈, 영덩이 등 색소침착된 부분에 리얼 화이트닝을 통해 검은 콤플렉스를 해소해주는 미백크림이다.

 

無부틸파라벤, 無에탄올의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KFDA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줌과 동시에 베타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넛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천연원료와 향으로 탁월한 보습력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과테스트를 거친 저자극 테스트 인증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블랙샷 프리미엄’ 화이트닝크림의 주요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을 정식 수입처 DSM으로부터 원료 수입을 허가받고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프리미엄’은 색소침착에 따른 미백은 물론 안전, 고보습, 피부 탄력까지 제공한다”며 “오랜 사무작업과 팔을 괴는 습관으로 인한 팔꿈치, 제모 후 거뭇거뭇 해진 겨드랑이, 피부 자극과 호르몬 변화에 따른 바스트 포인트, 한국인의 좌식 생활로 인한 엉덩이 비키니 라인, 사타구니와 은밀한 부위에 습기와 땀으로 인한 피부 변색 등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샷 프리미엄’ 화이트닝크림은 한국을 넘어 미국과 일본 등을 비롯한 해외 12개국에 진출한 바 있으며 높은 수분감과 탄력성으로 탄력 없이 처진 팔 때문에 고민인 경우, 건조한 바디에 고보습이 필요한 경우 등 여러 제품을 써봐도 변화가 없어 고생하는 여성들에게 바디미백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다.

들깨잎 추출물, 풀루란, 하이드록시프로필메칠셀룰로오스, 포피리듐크루엔툼이 추가 성분으로 구성된 ‘블랙샷 프리미엄’은 온라인 전용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