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진도군, 학교 주변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상태바
진도군, 학교 주변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16.09.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정화구역 및 주변지역 유해시설 지도·점검 등 캠페인 펼쳐
 ▲ <사진제공=진도군>

[KNS뉴스통신=위지영 기자] 전남 진도군은 제246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민·관 합동으로 진도초등학교 일원에서 안전한 학교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을 최근 실시했다.

13일 진도군에 따르면 이날 어린이 보호구역내 불법 주정차 견인단속, 학교정화구역 및 주변지역 유해시설 지도·점검, 부정불량식품 단속, 노후 광고물 점검·정비과 불법 옥외 광고물 단속 등 4개 분야에 대한 점검과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개학기 학교 주변 위해 요소 근절과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열렸으며, 교통 안전과 유해환경분야에 대해 집중적으로 실시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 등 교통법규 위반단속, 학교정화구역 및 주변지역 유해시설 지도·점검 등에 대해 홍보를 실시했다.

또, 추석 명절을 맞아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홍보물 배부와 함께 안전신문고, 안전디딤돌 앱 홍보도 함께 실시했다.

진도군 안전건설과 관계자는 “개학기를 맞아 실시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안전을 확보해 나가고 더불어 학부모님들이 자녀를 안심하고 학교를 보낼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진도군, 진도경찰서, 진도교육지원청,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총 100여명이 참여했다.

위지영 기자 jiyeong376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