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핫이슈 더블
W컨셉, 프론트로우x로우클래식...2016 가을, 라스트 에디션 룩북 공개
  • 서미영 기자
  • 작성 2016.08.29 15:00
  • 댓글 0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모던 클래식을 베이스로 한 브랜드 프론트로우와 간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위트가 돋보이는 브랜드 로우클래식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더블버튼 트렌치코트'의 2016 가을 라스트 에디션(The Last Edition) 룩북을 공개했다.

W컨셉의 이번 라스트 에디션 룩북에서는 클래식의 대명사 로우클래식 특유의 감성을 담아 매니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오버사이즈 더블버튼 트렌치코트'의 가을∙겨울 버전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 자료사진.<사진제공=W컨셉>

특히 시즌 트렌드 컬러 레드, 핑크, 블루, 그린 등 원색의 컬러와 패턴, 소재의 조합이 돋보이는 맥시멀리즘의 매력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번 라스트 에디션에서 프론트로우x로우클래식의 '오버사이즈 더블버튼 트렌치코트'의 뉴 컬러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붉은 빛을 띠는 브라운 컬러의 이번 트렌치코트는 따뜻하면서도 관능적인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선보이는 룩북은 브랜드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하며 소비자들에 영감을 주는 콘텐츠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앞으로도 W컨셉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감도높은 콘텐츠 생성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KNS뉴스통신, KNSNEWS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