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이종석, 입덕을 부르는 ‘W’ 속 만찢남 패션
상태바
이종석, 입덕을 부르는 ‘W’ 속 만찢남 패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08.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사진.<사진출처=YG>'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배우 이종석의 ‘W’ 속 만찢남 패션이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 최정상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MBC수목드라마 ‘W(극본:송재정,연출:정대윤)’를 통해 드라마 사상 전에 본적 없는 만화주인공 캐릭터 ‘강철’로 열연 중인 이종석. 그의 연기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패션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이종석의 드라마 속 독특한 설정의 패션은 ‘W’ 속 두 개의 세계에 따라 크게 만화 속과 현실의 패션으로 나뉜다. 먼저 웹툰세계 속 ‘강철 룩’은 파랑, 청록색 등 비비드 컬러의 수트와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 청청 패션 등으로 인기 만화 속 만렙 스펙을 지닌 남자 주인공에 어울리는 위트있고 밝은 톤이 주를 이룬다.

이와 대비를 이루는 현실세계에서의 ‘강철 룩’은 올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 등 톤 다운된 무채색으로 표현돼, 자신의 정체를 알아버린 우울함을 담으며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종석의 담당 스타일리스트인 박지영 실장은 “’강철 룩’은 두 개의 세계를 다르게 표현했다. 웹툰 속 ‘강철’은 수퍼재벌 CEO라는 콘셉트에 맞춰 기존의 재벌남과는 차별화되게 화려함을 극대화시켰다. 강렬한 비비드 색상과 체크 수트, 튀는 프린트 등을 선보였고 현실 세계에서는 감정선에 따라 무채색과 올블랙 수트, 인디언 핑크 등으로 너무 튀지 않게 채도가 낮은 톤앤톤 스타일을 선보였다. 앞으로 나올 또 다른 컬러의 수트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