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하나투어 주관 '대구웨딩박람회', 20~21일 라온제나호텔서 개최
상태바
하나투어 주관 '대구웨딩박람회', 20~21일 라온제나호텔서 개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08.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하나투어가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0, 21일 양일간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예물, 혼수, 허니문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준비에 관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가해 체계적인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참가자들은 하나투어가 제시하는 웨딩 관련 정보를 안내 받아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준비하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해당 박람회 후원은 대구웨딩홀협회, 대구웨딩샵협회, 하나투어, 대구웨딩컴퍼니 등이 맡았다.

이번 박람회를 활용하면 라온제나, 아트라움, 에어포트, 스타디움컨벤션, 오페라하우스, M스타, AW웨딩, MH컨벤션, 아테네, 대구호텔, 파라다이스 등 대구 전 지역 웨딩홀 최저가 예약과 부대사용료할인, 예도/예포 및 수모비 지원 등 각 홀의 박람회 특전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소유웨딩, 석미송, 박소현 로즈로사, 제니 등 인기 있는 웨딩숍들이 참가해 혼주 메이크업 2인 제공, 맞춤 부케, 마사지 쿠폰, 원장 메이크업 지정, 신행 메이크업 등의 특전도 제공한다.

주최 측인 하나투어를 통해서는 인기 신혼여행지인 하와이, 푸켓, 발리, 코사무이, 몰디브, 칸쿤, 모르셔스 등 모든 여행지에 대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계약 시 하나투어 10만 마일리지(쌍 당), SM면세점 3만원권 선불카드 1장(쌍 당) 등의 혜택이 증정된다.

사전 참가신청 후 방문할 경우 '웨딩다이어리+허니문 책자+메이슨자 텀블러+리엔케이 마사지권'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전참가 신청은 대구웨딩컴퍼니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alfime@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