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31 17:38 (토)
여름 휴양지와 어울리는 남녀향수 추천
상태바
여름 휴양지와 어울리는 남녀향수 추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08.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사진.(사진제공=코익퍼퓸)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다. 휴양지의 푸른 하늘, 아름답게 펼쳐진 해변은 상상만으로도 입가에 미소를 띄게 한다. 하지만 피서휴양지에서의 높은 온도와 습도는 결코 피할 수 없는 불청객. 후덥지근한 날씨 속 쾌쾌한 냄새를 없애고, 매혹적인 향기로 여름휴가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줄 남녀향수를 소개한다.

# 여자향수 추천


홀리스터 웨이브 포 허 (HOLLISTER wave for her)

해변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면 ‘홀리스터 웨이브 포 허’를 추천한다. 홀리스터 웨이브 포 허는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향조로 풍부한 과즙과 캘리포니아산 양귀비가 조화를 이루며 따뜻한 잔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캘리포니아 선셋을 닮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당신의 주변을 감싸며 해변에서의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 (JIMMY CHOO ILLICIT FLOWER EDT)

일상을 뒤로 한 채 떠나는 여행지에서는 평소보다 더 대담해질 필요가 있다. 평소 ‘조신함’에 억눌려있던 당신이라면,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의 매혹적인 향기로 그간 숨겨온 섹시함을 마음껏 발산해 보는 건 어떨까.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조로 머스키 노트와 풍부한 장미향이 조화를 이루며 도발적이고도 크리미한 향기가 특징이다. 섹시한 드레스업으로 선상 파티를 즐길 당신에게 제격인 향수.

# 남자향수 추천
 


홀리스터 웨이브 포 힘 (HOLLISTER wave for him)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서핑을 하거나 액티비티한 수상레저를 즐길 예정이라면, ‘홀리스터 웨이브 포 힘’으로 당신의 에너제틱함을 표현해보자. 홀리스터 웨이브 포 힘은 우디 프루티 계열의 향조로 베르가못, 라벤더가 파출리, 머스크와 조화를 이루며 바닷바람을 닮은 에너지 넘치는 향기를 선사한다. 쿨하고 자신감 넘치는 액션으로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향수. 캘리포니아의 선셋을 닮은 ‘홀리스터 웨이브 포 허’와 커플 향수로 제격이다.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MONTBLANC LEGEND SPIRIT EDT)

로맨틱한 선셋을 배경으로 비치 바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칵테일 한 잔을 할 계획이라면,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을 주목하자.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은 프레시 우디 아로미틱 계열의 향조로, 그레이프 프루트와 베르가못으로 상쾌하게 시작해 라벤더와 샌달우드,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관능적인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밤 열대과일과 칵테일 향을 머금은 달짝지근한 바람 속에서 전해지는 남성적이고도 부드러운 향기는 당신은 물론 그녀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여름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