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구찌 닷컴 웹사이트 개편, 자신을 위해 소비하는 포미족(For-me) 공략
상태바
구찌 닷컴 웹사이트 개편, 자신을 위해 소비하는 포미족(For-me) 공략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08.0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구찌(Gucci)가 4일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웹사이트를 리뉴얼 론칭한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콜렉션 및 브랜드만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감성을 더해 선보인다.

웹사이트 리뉴얼 소식이 알려지면서, 디지털 플랫폼으로써 제공할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사이트 방문의 60% 이상이 스마트폰을 통해 이뤄지고 있는 시점에서의 행보라 이번 리뉴얼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리뉴얼된 사이트에서는 제품 구매에 있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온라인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디지털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로 시각적인 내러티브를 선보이며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콜렉션을 보다 생동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다.

이와더불어 손쉬운 제품 검색을 위한 “파인드 인스토어(find in-store)” 기능 및 오프라인 매장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이커머스 인스토어(e-commerce in-store)”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구찌는 지난 2002년 공식 디지털 스토어인 구찌 닷컴을 처음 오픈하여 럭셔리 브랜드 중 이커머스의 선구자로써 주목 받은 바 있으며 현재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고객들의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