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의 케이크'100호 전달
상태바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랑의 케이크'100호 전달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6.08.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곽용환, 공동위원장 남원식)는 지역사회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4월부터 ‘사랑의 케이크’ 사업을 시작해 올해 8월, 100번째 ‘사랑의 케이크’를 전달했다.

‘사랑의 케이크’ 는 매월 지역내 저소득가구 중 생일을 맞이한 아동들에게 생일케이크를 전달하는 사업으로 대상가구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며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 시키고자 계획됐다.

‘사랑의 케이크’ 는 대가야읍에 위치한 에버그린베이커리(대표 조광래)와 고령군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대표 정재헌)에서 매월 후원해준다.

조광래 대표는 “지역주민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시작했으며, 내가 가진 재능으로 누군가에게 나눌 수 있다는게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여건이 되는대로 더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정재헌 대표는 “요즘 가족 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줄어들어 가족 간의 대화가 줄어든다고 하는데, ‘사랑의 케이크’로 인하여 잠시나마 가족 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전했다.

이번 ‘사랑의 케이크’100호는 다산면의 아동에게 전달됐으며, 앞으로 101호 102호 계속 진행 할 예정이다. 그리고 추후에는 지역내 독거노인이나 지역아동센터에도‘사랑의 케이크’를 전달 할 계획이라고 하니 지역주민의 관심과 후원이 필요 할 것이다.

천미옥 기자 cmo330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