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1 15:32 (월)
‘문제적남자’, ‘엄친아’ 로이킴...네티즌 “일반인에게 없는 4대 요소가 다 있다”
상태바
‘문제적남자’, ‘엄친아’ 로이킴...네티즌 “일반인에게 없는 4대 요소가 다 있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08.01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사진. <사진출처=tvN '문제적남자' 캡처>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가수 로이킴이 ‘엄친아’의 면모를 뽐내며 네티즌들의 부러움 섞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로이킴은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해 고등학교와 대학교 성적표를 공개했다.

미국 명문학교 중 하나인 조지타운대학교에 재학 중인 로이킴의 성적표에는 A가 대부분이어서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일반인이 못 갖추는 4대 요소 집안, 외모, 학벌, 목소리 다 가지고 있으니까 참...씁쓸하다”(tldn****),  “진짜 부족한 게 없다...와...외모, 학벌, 집안, 노래실력...심지어 나이도 나보다 어려.”(khm5****) “완벽해 엘리트. 집안 좋아. 잘생겨. 노래 잘해. 유머감각도 있고 완벽하다 정말..”(nmy0****), “신이 다줌. 외모, 두뇌, 목소리”(hora****), “노래도 잘하고 잘생겼고 착하고 똑똑하고 다 갖췄다”(cher****) 등 부러워했다.

이어 다른 네티즌들은 “타고난 것만이 아니었어. 생각하고 실천하고 성실하고 끝없이 도전하고 철학이 있어 과도 바꿨네. 멋지다”(kces****), “멋지다...좋은 집안, 좋은 아버지, 노력 많이 한 로이킴...부럽다 난 고졸에...백수...에휴...”(plus****), “타고난 똑똑함도 있겠지만 노래든 공부든 남들처럼 노력해내서 얻은 결과들 인 듯...그 노력들 참 멋지다”(jung****) 등 그의 노력에 대해서도 칭찬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