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KNS뉴스통신-(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KNS뉴스통신-(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업무협약 체결
  • 강윤희 기자
  • 승인 2016.07.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영세 KNS뉴스통신 부사장(왼쪽)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총재권한대행(오른쪽)이 업무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영세 KNS뉴스통신 부사장(왼쪽)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총재권한대행(오른쪽)이 업무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유범진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이사장, 김창수 부연맹장, 이준순 자문위원, 안재협 부연맹장, 박개천 자문위원, 전용해 고문, 이병걸 한국안전방송회장, 정광인 이사(북악중 교장), 앞줄 송재형 연맹장, 오영세 KNS뉴스통신 부사장, 이규석 상임고문.

[KNS뉴스통신=강윤희 기자] KNS뉴스통신(대표이사 장경택)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오늘(29일) 상호간 협의를 갖고 환경사랑 및 청소년 체육발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영세 KNS뉴스통신 부사장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총재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에서 만나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최종 협의를 진행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오영세 KNS뉴스통신 부사장은 이 자리에서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체육과 환경활동을 기반으로 청소년의 인성함양을 위한 각종 사업을 상호 협력하고,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상호간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총재권한대행은 “양사가 보유한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동량인 청소년의 인성교육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사업에 공동 협력하고,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취재 발굴업무에 협조해 상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총재권한대행은 한양대학교 및 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ROTC 20기 대위를 전역했다.

또한 현재는 서울시의회 새누리당 원내총무,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위 부위원장과 서울친환경유통센터 운영위원 등을 맡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제10회 2015 대한민국친환경대상’ 교육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윤희 기자 kangyun1107@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