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부여군, 2016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상태바
부여군, 2016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6.07.25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과체험, 천연 모기퇴치제, 보드게임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제공
▲ 2016 청소년어울림마당 모습. <사진제공=부여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부여군시설관리공단 내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24일 부여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에서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를 조성하고, 문화적 감성을 함양하기 위한 ‘2016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올해 3번째인 이날 행사에는 지역 내 여러 기관과 협력하여 커피 바리스타 시연과 천연 모기 퇴치제 만들기, 장애 체험, 페이스 페인팅, 보드게임, 먹거리 등 체험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전통문화대학교 문화재보존학과와 충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이 학과를 직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거리를 조성해 보다 풍성한 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됐다.

또 청소년들의 잠재된 끼를 유감없이 발산한 댄스, 노래, 연주공연이 펼쳐져 참석한 청소년들은 물론 기관 관계자를 놀라게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기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타 청소년 기관과 연계하여 관내 아동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위해 체험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9월에 열리는 4차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문화의집 주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마당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과 동아리들은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041-835-55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