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영광군,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지방자치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영광군,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지방자치 부문 대상’ 수상
  • 윤연종 기자
  • 승인 2016.07.2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도, 신뢰도, 소비자선호도 등 전문평가위원의 엄정한 심사 거쳐 선정
▲ <사진제공=영광군>

[KNS뉴스통신=윤연종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2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기관과 기업을 발굴하여 고객만족도, 신뢰도, 소비자선호도 조사와 더불어 전문평가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였다.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도, 신뢰도, 소비자선호도 조사와 더불어 전문평가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으며, 영광군은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군정 실천의 기반을 확고히 다진 것으로 평가 받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특히, 2016 미래경영대상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영광군은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군정 실천, 군민의 행복지수 향상과 행복한 영광실현을 목표로 소통과 협력에 중점을 둔, 행복택시 운행, 목욕이용권 지원, 경로당 부식비 지원, 분만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개원 등 전국 최고 수준의 복지시스템 구축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영광군은 민선6기 출범 이후 대마산단과 송림그린테크 단지에 50개 기업 1,67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 200억원 규모의 안전체험센터 유치, 4대 종교 관광자원화, 영광대교 개통과 칠산타워 개장 등 관광인프라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해왔다.

아울러, 지역의 미래상을 바꿀 신 성장 동력발굴과 주요 농산물 최저가격 보장제 실시, 어선 유류절감장비 지원, 고부가가치 특화작목 육성을 통한 농어업 소득증대 등 다양한 성과 창출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김준성 군수는 “이번 수상은 군정에 적극 동참해 주신 군민 여러분과 함께 땀 흘려준 동료 공직자의 덕분이다”며, “민선6기 반환점을 맞아 여러 분야에서 영광군의 발전된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은 ▲활기 넘치는 지역경제 기반 조성 ▲더불어 행복한 복지사회 구현 ▲미래지향적 농수산업 육성 ▲문화·관광 및 스포츠산업 진흥 ▲안전하게 살고 싶은 행복도시 건설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군정 실천 등 6대 역점과제를 중심으로 민선6기 군정을 추진하고 있다.

윤연종 기자 yg811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