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09:05 (일)
대기업 신입 채용 소식
상태바
대기업 신입 채용 소식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1.09.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9월 공채 시즌을 맞아 반가운 대기업 신입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현대중공업그룹, 효성그룹, GS건설 등 주요 그룹사 및 대기업에서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 현대중공업그룹은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현대삼호중공업, 현대오일뱅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취업지원대상자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hi.co.kr)에서 하면 된다.

◆ 효성그룹은 섬유, 화학, 정보통신 등 10개 본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면 할 수 있다. 단, 효성기술원은 석사 이상자에 한한다. 부문별로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 동부그룹의 동부제철, 동부특수강, 동부하이텍, 동부발전 등 17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전 학년 평점평균 3.0 이상자로 모집 직무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부문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10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할 수 있다.

◆ GS건설에서 플랜트사업, 발전·환경사업, 시공 등 5개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부문별 관련 전공자, 전 학년 평점평균 3.0 이상자, 영어 말하기 시험 성적 보유자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자격증 소지자, 영어회화 우수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20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 OCI는 생산기술, 품질관리, 회계, 마케팅 등 9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분야별 관련 전공자,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면 가능하다. 단, R&D는 석사 이상이어야 한다.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 MBA 및 해외 대학 출신자,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oci.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보광훼미리마트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학점 3.0 이상이면 지원 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 STAFF우대제도 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일부터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familymart.co.kr)에서 받는다.

◆ NHN은 기술, 게임서비스운영, 사업, 경영지원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2012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나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로 별도의 전공, 어학성적 등의 자격제한은 없다. 19일까지 홈페이지(recruit.nhncorp.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