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환 문경시장,'2016 지구촌 희망펜상'자치대상 수상
상태바
고윤환 문경시장,'2016 지구촌 희망펜상'자치대상 수상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6.06.2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문경시청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고윤환 문경시장은(사)한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하는‘2016지구촌 희망펜상’의 자치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어 오늘(20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세 번째 수여하는‘지구촌희망펜상’은(사)한국지역신문협회가2011년신설한 상으로,세계 각국의 사회 각 분야에서 희망과비전을제시함으로써 인류 안정과 개발에 크게 공헌한 사람에게 주어지는상으로,전체대상을 비롯해 자치,의정 및 사회공헌 등6개 분야로 나눠수상자를선정한다.

‘2016지구촌희망펜상’의 수상자로는 전체대상에4당 원내 대표(박지원,정진석,우상호,노회찬)와故김영자화백,자치대상부문에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해 구충곤 화순군수,유덕열 동대문구청장,정원오 성동구청장,채인석 화성시장이 수상했으며,이밖에 의정,사회공헌,향토기업 등 전체6개 부문에35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윤환 시장은 “‘2016지구촌희망펜상’자치대상 수상을 문경시민과함께 기쁘게 생각하며,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지역의 특색에 맞는 시책을개발하고,지역 공동체 복원에 기여한 공을 크게 인정받아 선정된 만큼8만 문경시민과 합심해서 국가의 뿌리로서 굳건히 자리매김을 하고한층 더 새롭게 거듭나는 문경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천미옥 기자 cmo330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