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사)대한기자협회 여의도 사무소 개소식 개최
상태바
(사)대한기자협회 여의도 사무소 개소식 개최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1.09.02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명 참석 “(사)대한기자협회 발전 기원”

▲ (사)대한기자협회 여의도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박봉민 기자] 2일 (사)대한기자협회가 여의도 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된 개소식은 300여명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 (사)대한기자협회 김필용 중앙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사말을 통해 김필용 중앙회장은 “(사)대한기자협회의 여의도 시대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 귀빈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며 “이번 개소식은 (사)대한기자협회가 서초동 시대를 마감하고 대한민국 정치 1번지 여의도에 새로운 둥지를 튼다는 상징적 의미와 함께 실질적인 의미에서 (사)대한기자협회 회원들의 결집된 힘을 대외적으로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대한기자협회 어머니기자단이 사무실 개소식을 축하하며 축가 '행복의 나라로'를 합창하고 있다.
아울러 “(사)대한기자협회의 여의도 시대 개막은 창립 1주년을 맞이하며 제2의 도약기를 준비한다는 중요하고도 실질적인 의미를 지닌다”고 덧붙였다.

이날 본 행사에서는 그레이스 힐 의원 건강검진센터 주혜란 원장이 ‘My Way’를 축가로 불러 (사)대한기자협회의 발전을 기원했으며 어머니기자단이 답가로 ‘행복의 나라로’를 불렀다.

▲ (사)대한기자협회의 여의도 사무소 개소를 축하하며 케이크를 절단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 원희룡 최고위원대표, 박근혜 전 대표, 김기현 대변인, 권택기 의원, 김광림 의원, 이해봉 의원 등과 민주당 손학규 대표, 홍영표 원내대변인, 정세균 전 대표, 박병석 의원, 박상천 의원 그리고 평화민주당 한화갑 대표, 한영애 최고위원 등 많은 정치인들과 김두관 경남도지사, 허남식 부산시장, 박준영 전남지사, 염홍철 대전시장 등을 비롯한 많은 광역단체장들이 축하의 인사를 전해왔다.

▲ (사)대한기자협회 김필용 중앙회장이 내외귀빈을 소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광역교육감과 기초단체장 등을 비롯한 많은 유력 인사들이 (사)대한기자협회의 앞날을 기원하며 축하의 인사를 전해왔다.

한편 앞으로 (사)대한기자협회는 보다 확고한 기자들의 권익 향상과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 (사)대한기자협회 김정균 광주·전남협회장이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박봉민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