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 헤어·메이크업 참여
상태바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 헤어·메이크업 참여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6.04.30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점미 학과장 “그동안 노력의 결실…미용·뷰티 인력 육성의 요람될 것”
▲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 이점미 학과장(맨 앞줄 오른쪽 흰색 옷)과 학생들. <사진제공=서울직업전문학교>

[KNS뉴스통신=박봉민 기자] 서울직업전문학교가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에 참여한다.

서울직업전문학교에 따르면, 5월 5일과 6일 양일간 SETEC에서 열리는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 SUPER LIVE’ 패션쇼에서 4명의 디자이너 쇼 헤어와 메이크업을 서울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 교수진과 학생들이 함께 맡아 최고의 무대가 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서울직업전문학교에서 에어와 메이크업을 맡아 진행하는 브랜드는 ‘leeseungbin(이승빈)’, ‘MUSE BY ROSE(뮤즈바이로즈)’, ‘마리한복’, ‘페이퍼스튜디오’ 등이다.

▲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 학생들의 실습 모습. <사진제공=서울직업전문학교>

서울직업전문학교의 이번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 참여는 지난 3월 서울걸즈컬렉션과 체결한 산학협력의 결과이다. 특히, 이는 미용분야 교육기관으로서의 그동안 쌓아온 실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이와 관련해 이점미 뷰티예술학부 학과장은 “이번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 참여는 서울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가 한길로 걸어 온 미용·뷰티 분야 인재 육성의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 이점미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 학과장. <사진제공=서울직업전문학교>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는 그동안 ‘2014 서울패션위크’ 모델 헤어·메이크업을 비롯해 지난해에는 ‘2015 DDP 동대문 축제’ 양희득 디자이너 패션쇼 헤어·메이크업, ‘대한민국 광복 70주년 기념문화제’ 한복 패션쇼 헤어·메이크업에 참여하는 등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아 오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는 우리나라의 미용·뷰티 인재 육성의 요람으로 거듭 태어난다는 각오다.

이점미 학과장은 “지난 시간이 미용·뷰티의 기준을 세우는 시간이었다면 앞으로는 대한민국 미용·뷰티 인력 육성의 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직업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는 ‘헤어디자인’, ‘피부미용’, ‘메이크업·네일아트’의 3개 전공에서 미용전문인력 양성에 노력해 오고 있다.

박봉민 기자 mylovepb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