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NS뉴스통신·박용화 광주 남구의원, 설 명절 맞아 민생현장 방문
상태바
KNS뉴스통신·박용화 광주 남구의원, 설 명절 맞아 민생현장 방문
  • 서상기 기자
  • 승인 2016.02.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의원 “설날을 앞두고, 집중적으로 민생 챙길 예정”
김필수 본부장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따뜻한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
KNS뉴스통신, 민영통신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 박용화 광주 남구의회 의원과 윤의남 백운 2동장, KNS뉴스통신 광주·전남광역본부 김필수 본부장, 박강복 부장 등은 5일 남구 백운 2동 남양경로당을 방문해, 과일과 떡국, 김 등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를 드렸다.<사진=서상기 기자>
[KNS뉴스통신=서상기 기자] 박용화 광주 남구의회 의원과 KNS뉴스통신 광주·전남광역본부 김필수 본부장, 박강복 부장 등은 5일 남구 관내 경로당 등 다양한 민생현장을 집중적으로 다니며 설 명절을 맞이해 어르신들을 위로 격려하고 다양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했다.

이날, 생필품 기부는 남구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KNS뉴스통신 광주.전남광역본부 김필수 본부장, 박강복 부장 등이 준비한 것이다.

박용화 의원과 윤의남 백운 2동장, 김필수 본부장, 박강복 부장 등은 백운1동(서광), 백운2동(남양), 사직동(서1경로당), 양림경로당 등 4곳을 찾아가 과일과 떡국, 김 등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를 드렸다.

박용화 의원 등은 단순히 생필품을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았다. 어르신들께 인사를 드리는 동시에 경로당 안팎을 살핀 것.

박용화 의원은, 서광경로당을 방문한 자리에서 “지난 1월 30일 전기 시설이 고장나서, 어르신들이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셨다”며 “휴일이지만, 관계 공무원 등이 빠르게 대처해서 전기고장을 고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박용화 광주 남구의회 의원과 KNS뉴스통신 광주.전남광역본부 김필수 본부장, 박강복 부장 등은 5일 남구 양림경로당을 방문해 과일과 떡국, 김 등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를 드렸다.<사진=서상기 기자>
경로당 어른들은 “바쁜 가운데도 경로당을 방문하고, 전기고장 난 것을 빠르게 고쳐주셔서 고맙다”고 전했다.

박 의원은 “남구 발전에 힘써 달라”는 어르신들의 덕담에 방은 따뜻한지, 건강은 어떠신지, 식사는 잘하시는지 등의 안부와 함께 “행복한 설날 되시고 건강하시라”고 인사를 전했다.

박용화 의원은 "설날을 앞두고, 현장에서 출발, 현장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집중적으로 민생을 챙길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필수 본부장은, “추운 겨울에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KNS뉴스통신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따뜻한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NS뉴스통신 광주·전남광역본부는 해마다 명절이면 경로당과 불우한 이웃들께 명절위문품을 기탁해, 관내의 어르신과 주민들께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는 광주.전남 언론사(민영통신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서상기 기자 sski700@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