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8 (금)
KNS뉴스통신, 맛집분야 자문위원에 이정환 실신떡볶이 대표 위촉
상태바
KNS뉴스통신, 맛집분야 자문위원에 이정환 실신떡볶이 대표 위촉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6.01.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정환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 대표(왼쪽)가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오른쪽)으로부터 위촉장을 받고 있다. <사진=장경욱 기자>
[KNS 뉴스통신=장경욱 기자] KNS뉴스통신 소상공인활성화위원회 맛집분야 자문위원에 음식업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이정환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 대표가 위촉됐다.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 오늘(28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본점를 찾아 시설을 둘러보고 격려하며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장경택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음식업계에서 활동해 오신 훌륭한 분을 모시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KNS뉴스통신이 중소상인들의 발전과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이정환 자문위원은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가장 큰 타격을 입는 것은 소상공인들이다”라며 “KNS뉴스통신의 소상공인 활성화와 골목시장살리기를 위한 노력에 미력이나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KNS뉴스통신은 빠른 시일 내에 소상공인활성화위원회의 구성을 마치고 소상공인 및 골목시장 활성화에 노력할 방침이다.

한편, 이정환 자문위원은 현재 서울 강남에서 음식업 프랜차이즈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를 운영하며 젊은층으로부터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메뉴로는 메뉴는 ‘오실신떡볶이’와 ‘팔당오징어’ 등이 유명하며 오리지널 치즈 등 재료의 질적 수준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