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문화체육관광부, 제주의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 총력 지원
상태바
문화체육관광부, 제주의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 총력 지원
  • 이상재 기자
  • 승인 2011.03.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세계 7대 자연경관선정범국민추진위원회,제주도, 한국MICE육성협의회 간 양해각서 체결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 경관에 선정되도록 하기 위해 민관이 손을 맞잡았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정병국)와 ‘제주-세계 7대 자연경관선정 범국민 추진위원회’(위원장 정운찬), ‘제주특별자치도’(도지사 우근민), ‘한국MICE육성협의회’(회장 이참)는 3. 18.(금), 14:00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제주의 ‘세계 7대 자연 경관’(New 7Wonders of Nature) 선정을 위해 공동 협력을 하기로 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이 외래 관광객 유치 확대 및 관광 한국 이미지 제고를 위해 중요하다는 점을 서로 인식하고,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을 위한 홍보, 국민 및 외국인의 투표 참여 독려 등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한편, 문화부는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을 위해 D-200일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대내외 홍보 활동을 통해 국민들의 관심과 투표를 유도할 예정이며,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은 한국 관광의 도약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상재 기자 sjlee190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