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23:21 (화)
‘실신떡볶이~’ 이정환 대표, KNS뉴스통신 맛집 자문위원 위촉
상태바
‘실신떡볶이~’ 이정환 대표, KNS뉴스통신 맛집 자문위원 위촉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6.01.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NS뉴스통신 장경택 대표(우)에게 위촉장을 받고 있는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 이정환 대표(좌)<사진=장경욱 기자>

[KNS 뉴스통신= 장경욱 기자]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있는 역삼동 맛집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의 이정환 대표가 KNS뉴스통신 맛집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KNS뉴스통신은 1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에서 이정환 대표에게 맛집 자문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는 이날 위촉식에서 “오랜 시간 음식업계에서 활동해 오신 훌륭한 분을 모시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KNS뉴스통신의 맛집 탐방 자문위원으로 큰 역할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 이정환 대표는 “KNS뉴스통신의 맛집 자문위원으로 위촉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 KNS뉴스통신의 맛집 탐방 취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국내 숨어 있는 맛집을 많이 발굴하고 독자에게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맛있어서 실신 매워서 실신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의 대표 메뉴는 ‘오실신떡볶이’로 매운 음식이 당기는 날 오면 진짜 그 불타는 듯한 맛을 오징어튀김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메뉴 ‘팔당오징어’는 매운 오징어볶음 위에 신선한 치즈를 보기 좋게 듬뿍 얹어서 먹는데 매운 것으로 느끼한 속을 달래거나 종종 뜨겁게 불태우고 싶다면 별미가 아닐까 싶다.

한편, 음식에 추가로 들어가는 오리지날 치즈는 영양뿐 아니라 양도 넉넉해서 건강에 최고라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언제나 신속한 배달을 원칙으로 이러한 장점들을 점점 더 늘여간다는 계획이다.

‘실신떡볶이&팔당오징어’ 본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역삼역 중간쯤 르네상스 호텔을 조금 지나면 만날 수 있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