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개최
상태바
고령군,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개최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5.12.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 실천! 공약사업 점검

▲ 사진제공=고령군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희망찬 고령! 행복한 군민!’의 군정목표 달성과 군민과의 약속 실천을 위해 15일 대가야홀에서 2015년 하반기 군수 공약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민선 6기 임기 중반에 접어들고 있는 현재 공약사업 총 52건 중 7건을 완료하였고 나머지 45건은 원만히 추진되고 있으며 26개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서는 애로사항 공유와 현장 중심 행정으로 원만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내년 4월에 있을 제20대 총선에 발빠르게 대비하기 위한 총선 공약화 제안사업 28건을 발굴하여 눈길을 끌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의 최우선과제로 선정하여 계획대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공약사업과 제20대 총선공약화 제안사업을 통해 정부의 국정기조와 지방정부간 무한경쟁시대에 선제적, 능동적으로 대처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고령군은 앞으로 ‘군민과의 소통 강화, 정부3.0’을 위해 공약사업을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여 군민들과 한층더 가깝게 만날 계획이며, 수시로 이행현황을 점검해 약속된 공약이 임기내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천미옥 기자 cmo330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