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호 부천시의회의장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어려운 분들 희망 잃지 않아”
상태바
김문호 부천시의회의장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어려운 분들 희망 잃지 않아”
  • 장효남 기자
  • 승인 2015.12.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부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 중인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사진=장효남 기자>
[KNS뉴스통신=장효남 기자]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은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서 “지역의 어려운 처지에 놓인 사람들이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덕분에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살아 가고 있다”고 하면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지난 9일 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2015 부천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이 거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 오병권 부천시 부시장, 한선재 윤병국 방춘하 정재현 시의원, 경명순 전 시의원, 서영석 전 도의원, 이음재 새누리당 원미갑 당협위원장, 김경협 국회의원 등 지역 정계인사와 각 자원봉사단체 회원들이 참석했다.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우수봉사자 표상, 오 부시장 및 김 의장의 축사 등으로 이어졌으며 기념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김 의장은 축사에서 “여기에 오신 모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이분들이 계시기에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고 계신다”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 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많은 봉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장효남 기자 argu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