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금주의 채용 정보
상태바
금주의 채용 정보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1.08.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9월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경력 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 동부제철 등이 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대오일뱅크는 홍보, 선박운영, 품질검사 등 각 분야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3~5년 이상이어야 한다.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내달 4일까지 이메일(recruithdo@oil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동부제철은 내달 5일까지 하반기 경력사원을 뽑는다. 회계, 기술기획, 혁신 등 9개 직무를 선발하며 4년제 대졸 이상 및 관련 경력 3~6년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www.dongburo.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웅진코웨이는 8개 분야의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화장품 제품개발, 기구설계, 전장회로 등이며 관련 경력 3~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29일까지 홈페이지(www.woongjin.com)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웹디자인, 구매, 시스템개발 등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관련 경력 2년~10년 이상이다. 서류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은 하반기 경력직원을 추가 모집 중이다. 정보보호, 품질관리, 프로그램 개발 등 4개 분야를 선발하며 학력, 전공, 연령의 제한이 없다. 관련 분야 경력 1~3년 이상이면 응시 가능하다. 마감일은 31일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nhit.career.co.kr)를 통해 지원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남기업, SK케미칼, 한국 필립모리스, 이지건설에서 경력 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