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문체부,문화선물 캠페인 4탄 '육아맘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문체부,문화선물 캠페인 4탄 '육아맘 감사 이벤트' 실시
  • 김린 기자
  • 승인 2015.11.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맘과 그 어머니를 대상으로 소통하는 시간 위해 뮤지컬 관림 티켓 등 제공

▲ 문화포털 '육아맘 감사 이벤트' 배너 <사진제공=문화체육관광부>
[KNS뉴스통신=김린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운영하는 온라인 문화정보종합포털사이트인 ‘문화포털’에서 ‘문화선물캠페인’ 4탄인 육아맘 감사 이벤트가 오늘(23일)부터 내달 13일까지 21일간 진행된다.

문화선물캠페인은 평소 문화생활을 즐길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풍성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친구·가족들과 함께 문화를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캠페인 1탄 ‘희망’ 시리즈와 2탄 ‘도전’ 시리즈는 구직 활동으로 문화생활을 즐기기 힘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어 3탄 ‘바람’ 시리즈와 4탄 ‘감사’ 시리즈에서는 육아와 가사, 직장 생활 병행으로 바쁜 육아맘들을 위해 준비됐다. 이번 4탄 ‘감사’ 시리즈 이벤트에서는 바쁜 육아맘을 대신해 아이를 키워주는 어머니와 육아맘 간의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

문체부는 평소에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특별한 추억을 위해 함께 연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레스토랑 식사 기회, 뮤지컬 ‘오케피’ 관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육아맘은 어머니께 전하고 싶은 감사의 글을 문화포털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김린 기자 7rinarin@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