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26 (화)
부평구 안성봉 교통행정과장, 제39회 청백봉사상 본상 수상
상태바
부평구 안성봉 교통행정과장, 제39회 청백봉사상 본상 수상
  • 권오현 기자
  • 승인 2015.11.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 제39회 청백봉사상 본상을 수상한 부평구 안성봉 교통행정과장.<사진제공=부평구>
[KNS뉴스통신=권오현 기자] 인천 부평구 교통행정과 안성봉 과장이 11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39회 청백봉사상 시상식’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정자치부와 중앙일보사가 공동 주관하는 청백봉사상은 청렴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복리를 위한 행정구현에 앞장서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공무원을 발굴·시상함으로써 공직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지난 1977년부터 매년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시상하고 있다. 올해로 39회를 맞는 청백봉사상 수상자로는 대상 1명, 본상 11명으로 총 12명이 선정됐다.

본상을 수상한 안성봉 과장은 1988년 인천광역시 지방공무원으로 임용된 이래 투철한 공직관과 사명감을 갖고 동 축제 개최, 부평구 체육인 발굴, 깨끗한 마을 조성 등 창의적 노력으로 지방행정발전과 지역사회개발에 공헌했으며 저소득가정 연탄 후원, 연탄보일러 무상 수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성금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도 앞장서왔다.

안성봉 과장은 "이런 큰상을 받게 돼 무척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권오현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