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오는 13일 견본주택 공개
상태바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오는 13일 견본주택 공개
  • 최영민 기자
  • 승인 2015.11.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주상복합 전용 84, 59㎡ 총 298세대

▲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투시도.<사진출처=우방건설>
[KNS뉴스통신= 최영민 기자] 랜드마크 아파트의 상승세와 더불어 대전의 도심 한복판에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가 오는 13일 분양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단지는 바로 40층 초고층 건물로 대전의 0.1%를 위한 랜드마크로 짓겠다는 의지다. 사업지는 대전 동구 오류동 73-1번지 일원으로 서대전역네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이 곳은 특히 지하철 1호선 및 생활편의시설이 근접해 있는 대전의 주거1번지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도시철도 1호선 오룡역이 약 600m, 서대전네거리역이 약 700m 거리에 있는 더블 지하철 역세권이다. 중구에서도 중심에 속하는 오류동에 들어선다. 대전서부버스터미널과 단지 앞 오류로와 계룡로, 동서대로 등을 이용하여 시내·외 어디로나 진출입이 편리하다.

그 뿐만이 아니다. 1·2호선 환승역인 서대전네거리역과 단지 바로옆 서대전역에서 광역철도와 KTX열차 이용이 가능한 쿼드러블 초역세권을 실현한다. 특히 이미 확정된 트램형 도시철도 2호선, 논산~청주국제공항을 연계하는 광역철도의 환승역으로써 명실상부한 대전의 교통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게 되므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단지 바로 옆에는 코스트코가 있으며, 홈플러스, CGV, 세이백화점 등 도심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그 외 충남대병원, 선병원,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앞 오류초등학교는 물론 원평초등학교가 가깝다. 1km 이내 태평초, 태평중, 글꽃초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안심교육을 실현한다. 그 외에도 1.5km 내 초등학교 9개교,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4개교 등 교육시설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한밭도서관과 을지대학교도 위치해 있어 풍요로운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가까이에서 누리는 서대전공원의 녹색 프리미엄과 유등천, 대전천 등 풍부한 녹지환경은 웰빙특권을 실현한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견본주택은 11월 13일 오픈 예정이며, 대전시 서구 용문동 250-1번지에 마련된다.<분양문의 042)536-1230>

최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